암걸릴것 같았다.

 

하지만, 결과를 보니 암이 낫는것 같았다.

 

보는 동안 아직 저런 정치인들이 국회의원을 하고 국민의 세금, 나의 월급에서 매달 떨어져나가는 피같은 세금을 낭비하는 사람이라니...

 

논리도 없고, 소리만 지르고..

 

나는 늙으면 저런 모습으로 되지 않아야지 하는 다짐을 내내 했다.

 

자신의 주장과 의견을 관철시키기 위해서는 설득할수 있는 논리와 근거를 가지고 조리있게 이야기를 해야함을 다시금 생각하게 되었다.

 

지금 글을 차분하게 쓰려고 하는데도 어우 진짜 옥수수를 털어버리고 싶은 정도로 떠들어 대는 것을 들고 있자니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블로그 이미지

커뉴

이 세상에서 꿈 이상으로 확실한 것을, 인간은 가지고 있는 것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