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날 면도를 하면 얼굴에 상처가 잘 나서, 몇년전부터 전기 면도기를 사서 사용하고 있다.

 

그런데 작년부터인가 이 전기면도기가 충전을 빵빵 하게 하고 면도를 해도 한번이 끝나기 전에 충전등을 깜빡거리며 조루가 되는 증상이 생겼다.

 

그래서 바쁜 아침에는 면도를 하다가 수염이 면도기에 씹혀 .. ㅠ . ㅠ ..... 정말 고통스러운 날도 몇번있었다.

 

면도기 이거를 그냥 버리고 새로 살까? 하고 알아봤는데, 새로운 면도기를 사더라도 또 얼마 쓰다가 조루가 생기면 어쩌나??

 

이 문제의 원인이 뭘까 하고 좀 알아보니, 면도기의 충전기의 수명이 다해서 충전을 해도 거의 안되고, 그렇게 ... 조루가 되는 것이었다.

 

그런거라면 면도기의 배터리를 뭐 간단하게 갈아주면 되겠거니 하고... 면도기를 열었는데....

 

아니.........

 

처음 보는 배터리가 떵그러니 앉아있는게 아닌가? 마치 화장실에서 누군가 용변을 보는중인데 내가 문을 벌컥 열어버린 느낌이랄까?

 

다시 문을 닫아주고... 또 검색을 시작했다..

 

다행하게도 내가 사용하는 면도기를 다른 사람들도 사용하고 있었고, 유사한 증상을 경험한 사람들이 먼저 조루를 해결한 경험담도 읽을수 있었다.

 

하지만 문제는 배터리를 어디서 구하느냐 인데, 세상 만물이 모여있다는 알리에서 검색을 해보니 뭐 바로 나온다.

 

내가 사용하는 면도기는 아래 제품이다.

 

람대쉬 ES-ST25 제품

여기에 맞는 배터리는 아래 제품이다.

 

 

일단 배터리를 하나만 시키면 한개가 불량인경우 또.. 주문을 해야 되니깐, 애초에 2pcs를 주문해뒀다.

 

아직 배송을 출발을 하지 않은 상태이기는 한데 저 배터리가오면 바로 교체해서 쾌적한 면도를 좀 해야 겠다.

 

배터리가 배송되면 교체기를 올리도록 하겠다.

 

블로그 이미지

커뉴

이 세상에서 꿈 이상으로 확실한 것을, 인간은 가지고 있는 것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