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방갈로르 지역으로 갈때 한국에서 출발하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저렴하게 가려면 케세이 퍼시픽 항공을 이용해서, 홍콩에서 드래곤 에어로 갈아타고 가는 방법이 있고. 좀 돈이 조금 더 들더라도 편하고 쾌적하게 가려면 싱가포르 에어라인으로 싱가폴로 가서 다시 싱가폴 에어라인으로 방갈로르 까지 가는 방법이 있다.


재 작년 처음 인도 방갈로르로 올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케세이 퍼시픽을 이용했었는데.....

비행기 안에서 바보같이 아무것도 알아보지 않고 덥석 결정한 나자신을 많이 원망하고 후회했었다. T_T  


2번째 출장때부터는 무조건 싱가폴 에어라인을 이용한다. !!!! 딱히 승무원들이 더 이뻐서 그런것도 아니고... 일단 비행기가 편했다. 

드래곤 에어라인은 나에게 불편함을 줬어.


일단 싱가폴 에어라인 이야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싱가폴 공항에서 환승하게 되면 싱가폴에어라인에서 제공하는 City Tour를 공짜로 이용할수 있다.

방법은 아래처럼 생긴곳을 찾아가서 등록하면 끝~ 다만 시간이 정해져있으니 서둘러야 한다.



일단 등록하고 나면, 술,담배는 공항 밖으로 가지고 나가게 되면 TAX가 추가 되기 때문에, 공항내 코인라커에 보관하면 된다. 우리돈으로 4천원인가 밖에 하지 않았던것 같다. 그 이외에는 다 오케이, 하지만 가방안에 넣어서 이동하는것이 좋다.


싱가폴하면 이것 저것 많지만, 그냥 두개 사진만 찍고 오는것이 최우선이다. 너무 더워서 다른걸 할수가 없다.



 

이 것 두개 사진찍었으면 어서 버스 타러 다시 이동하자.


블로그 이미지

커뉴

이 세상에서 꿈 이상으로 확실한 것을, 인간은 가지고 있는 것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