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바이오로직스 이슈가 무엇인지 전혀 관심도 없었고 모르고 있었는데, 다스뵈이다 30회를 보다가 내용을 소상히 알게 되었다.


그중 국회의원중 정의로운 사람이 한명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박용진 의원님이신데, 행적을 보아하니 진짜 국민들을 위한 국회의원이다. 


현대자동차에서 급발진등의 문제에서 "고객과실"을 계속해서 주장하는 것에 대해서도 정확한 논리로 호통치는 국회의원도 처음봤고, 이번 삼성 바이오로직스 뻥튀기 가치평가를 용감하게 국회에서 공개하고 질의하는 국회의원이다.


우리나라 정치인, 법조계에서 삼성 머라고 하는 사람 별로 못봤는데, 박용진 의원의 영상을 보고, 다스뵈이다 영상을 보니 삼성이 왜 박근혜에게 말사주고 뇌물을 갖다 받쳤는지 이제야 알것같다.


국민 연금은 참.... 국민들의 노후를 위한 돈으로 그러고 싶었는지 참 공무원들의 정신상태가 어땠는지, 우리가 왜 국민연금을 믿으면 안되는지, 왜 국민연금에서 수익율이 악화되고 국민들의 등골을 계속 빼먹을려고하는지 이제야 이해가 된다.



박용진 의원의 예결위 질의 영상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30회


국민연금의 지랄발광


나의 월급에서 매월 뜯어가는 국민연금, 국민연금이 지들 돈인지 알고 마음대로 쓰는것은 누가 처벌을 하고, 누가 배상을 해주는것인지, 나라가 이런 꼴이라니 국민연금을 어떻게 믿으라는 것인가.



그리고, 청원 내용중 눈길이 가는 것이 하나 있다.


엘리엇과의 소송에 제출된 법무부 답변서 관련 의혹에 대해 진상조사와 감사를 청원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적폐청산이 이리도 어렵다니, 우리 아이들이 살아가는 세상에서나 적폐가 청산되거나, 인구 감소와 한국탈출로 인한 자연 청산이 될려나?


블로그 이미지

커뉴

이 세상에서 꿈 이상으로 확실한 것을, 인간은 가지고 있는 것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