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삽자루 강사(현재는 퇴직)이 출현한 다스뵈이다 29화에서 최진기의 댓글작업에 대해서 공개한다음, 최진기가 반론을 기회를 달라며 눈물의 호소를 하는 방송을 하고, 다시 오늘 삽자루의 논리적이고, 증거, 근거가 매우 확실한 방송을 하나 더 올렸다.


방송을 한번 보다보니, 이투스 학원을 운영하는 대표, 임원들이 매우 질이 않좋다.


신승범이 누군지도 몰랐는데,  김형중이 누구인지도 몰랐든데, 백인덕, 백호가 누구인지도몰랐는데 이번에 댓글 작업하면서 경쟁 강사들을 죽이기 위해 작업한 내용들을 보며 분노가 끓어올라 견디기가 매우 힘들었다.


삽자루의 관련된 방송들을 모두 보니, 그간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할 수 없을것같고, 앞으로도 힘들것 같다.


거대 자본을 가진 사교육학원과의 싸움이라니, 그런데 유전무죄인 경우가 많이 나오는 우리나라에서의 싸움이라니.


삽자루의 외로운 싸움을 하나로 모아봤다.


구독도하고, 좋아요도 하나씩 다 눌렀다.


현 이투스 대표이사인 신승범의 댓글 작업 및 불법에 대한 공개 영상.


백인덕, 백호의 갱쟁강사 죽이기 작업


최진기, 설민석 댓글작업

(이런 자료가 있는데도 최진기의 영상에서는 눈물에 호소하는 영상만 올린 것이 이해할수 없음)


이투스의 치밀하고 조직적인 댓글 작업


정승제 클린 인강


일단 이렇게 된 것에는 제일 첫번째로 부도덕한 사교육 시장에 있는 강사, 운영자, 대표들이 문제다.

사교육이 얼마나 돈이 되는 곳이면 이런 짓까지 하면서까지 그렇게 하는지 참.


사교육 시장이 이리 썩게 된것은 나라의 공교육이 부족함이 있고, 좋은 대학을 가지 않으면 하고 싶은것을 할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지 않는 우리 나라의 현재 상황에 기인한 매우 심각한 문제가 아닌가 생각한다.


아이들에게 교육을 해야 할 사람들이 저짓거리를 하고 있으니, 선생님이라하면, 교육자라 하면 높은 수준의 도덕성이 기본 소양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블로그 이미지

커뉴

이 세상에서 꿈 이상으로 확실한 것을, 인간은 가지고 있는 것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