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 머물다 보면 뭔가 심심하고 할만한게 없는데 .. 특히 입이 심심하다.


한국에 있을때는 간식이라던지, 군것질을 거의 안하는데.. 인도에서는 안하고 싶었는데,... 너무 싸고 맛있는게 많아서 막 짚어와서 먹었다.


인도에 나오는 과자는 거의다 사서 먹어봤는데 핵심 요약들어가겠다.


맛있는 순서로 1,2,3

엄청 맛있게 계속 먹었다. 가격도 싸다. 한개에 200원..!!! 그래서 집에 가는길에 아들줄려고 2박스 샀다.^^


초코칩 쿠키인데 가격은 기억안나지만 쌌다. 하지만 장기간 복용은 할수 없다..


처음에 몇번먹을수 있는 초코 쿠키... 장기간 복용할수 없다.



근데 한가지 특이한것은 아래 스완 파프리라는 인도 과자인데... 남자들은 대부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데, 여자들은 희한하게도 엄청 좋아한다.!!! 한국에 있는 동기 여자님께서 꼭 사오라고 해서 하나 사서 챙겨놨는데.. 그냥 설탕으로 만든 과자인데...

와이프에게도 하나 줄려고 준비했다.


왠지 톱밥 같이 보이는데, ... 입안에서 사르르 녹기는한다..



그리고 근처에 오본패인이라는 곳이 있어서, 갔는데... 여기서는 널리 알려진 음식을 반드시 섭취해야 한다. 처음들어보는 음식은 먹지 말길.. 



요고는 그냥 인도에 있는 중화요리 식당가서 시켜먹은 중국음식인데.. 인도스럽다... 배가 아팠다..


아이스크림이 맛난다!!!



회사 근처있는 몰에 가서 같이 오신 분 두분이서 사먹은 인도 음식... 나는 안먹었다 ^^ 그 결과를 내 몸이 알고 있었기에...




베스킨 라빈스도 있던데.. 한국 베스킨 라빈스가 좋다!!!가끔씩 우리아들이 알바 누나에게 윙크하면 한숟갈 더 주는 그런 한국의 아름다운 정!!!




이거슨!!! 맥도날드에서 파는 것!! 그거 맥프러뤼?? 싸고 맛있다.. 



과자 사러 가면 과자를 저렇게 막 싸아놓고 판다.. 엄청 저렴하게..


과자를 주워담기 위한 카트 준비하고.. 막 주워 담는다..여기에 담겨 있는 과자는 Lay라는 감자칩과자인데, 엄청 싸고, 양 많았었다 과거에는.. 요즘에는 여기도 점점 질소를 팔기 시작하는 것 같다.. 하지만 맛있다.



막 주워담자..






과자는 이것 저것 다 먹어보되, 결국 먹게 되는것은 위에서 말한 1,2,3과 Lay가 전부이거나. 쫌 짭조릅한 과자들을 골라서 먹는것이 낫다.


과자 너무 실컷 먹어서 이제 과자 못먹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커뉴

이 세상에서 꿈 이상으로 확실한 것을, 인간은 가지고 있는 것일까?

,